금융 정보

[예금금리 비교] 2020년 5월 30일 기준 예금상품 금리 비교

Exeter 2020. 5. 30. 20:00
반응형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서는 일반 시중은행(제1금융권) 정기예금 금리와 적금금리를 비교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다른 메뉴에서도 다양한 상품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오늘 2020년 5월 30일(토) 기준으로 조회한 [정기예금] 금리입니다. 

아래 예시와 같이 은행 '전체'를 선택하고, '단리' 및 '내림차순으로 정렬'선택 하면 가장 높은 금리부터 보여줍니다.

 

검색결과에서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상세정보' 부분에 [보기]를 클릭하면 가입방법, 우대조건, 최고한도 등 상세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20년 5월 30일 기준으로, 가장 높은 금리(이자)는 케이뱅크 12개월 기준 1.45% 정기예금입니다.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홈페이지 - 전국 시중은행 예금금리 비교

 

참고로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홈페이지에서 엑셀 파일로도 금리 비교 결과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에는 금리 외에도 상세한 정보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2020년 5월 30일 기준 예금금리 비교 결과는 아래 첨부 파일 다운로드하세요.

예금상품금리비교_예금금리(정기예금)_20200530.xlsx
0.02MB

 

실시간 예금상품/적금상품 금리 조회 시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https://portal.kfb.or.kr/compare/receiving_deposit_3.php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정보, 소비자정보, 금융교육

portal.kfb.or.kr

기타 참고사항 <출처: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홈페이지>

- 금리 비교 자료는 해당 은행의 공시 담당자가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게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비교공시 정보는 은행의 일부 중요상품의 금리와 수수료에 대해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시된 금리는 세금공제전 금리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세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은행과 연합회는 공시정보의 최신화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지만, 정보의 변경과 공시의 시차로 다소 지연 공시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거래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