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TC.

비타민 추천 Nature's Way Alive

Exeter 2014. 3. 22. 08:42
반응형


Nature's Way, Alive! Whole Food Energizer, Multi-Vitamin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비타민입니다. 사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비타민 가격이 최저가는 아닌데, 이런저런 구색을 다 갖추고 있다보니 아이허브에서 가끔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먹는 비타민은 네이쳐스 웨이 얼라이브 입니다. 


비타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많이 검색해보고 비교해 봤는데 대부분의 리뷰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이 제품을 추천하고 있어서 저도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3통 넘게 먹은 것 같은데 별 이상 증상은 없었고,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비타민제를 안먹을때 보다 먹는동안 컨디션이 더 좋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


이 제품은 Iron이 함유된 제품하고 No Added Iron이라고 표시된 제품 두 가지가 있는데, 보통의 경우 No Iron 제품을 드시면 됩니다. 철분은 보통 육류검정콩, 달걀노른자 등 에 많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보통 임산부, 빈혈증세가 있는분만 약으로 추가 섭취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일반 적인 경우 철분을 과다 섭취하는 경우 오히려 몸에 해롭다고 하네요.


아래 제품의 경우 표지 왼쪽 상단 끝부분에 'NO ADDED IRON'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에 보면 자세한 성분표시 및 섭취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며(식후?) 하루에 3번 먹으라고 되어있습니다. 비타민은 하루에 한알 먹는 제품보다 이렇게 여러번 나눠서 먹는 제품이 좋다고 합니다. 임산부나 다른 질병이 있는경우는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라고 주의사항이 명시되어있네요. 


총 180 알이 들어 있고, 하루에 3회 섭취 권장이지만 전 하루에 2번정도만 먹습니다. 3번 먹기에 귀찮기도 하고 대부분의 비타민성분이 100%를 초과하고 있으므로 2번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Nature's Way, Alive! Whole Food Energizer, Multi-Vitamin, Max Potency, No Iron Added, 180 Tablets 이고,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 다르지만 대략 30$정도 입니다. 



* 아이허브 싸이트에서 자세한 성분표시가 나와 있습니다.

http://kr.iherb.com/Nature-s-Way-Alive-Whole-Food-Energizer-Multi-Vitamin-Max-Potency-No-Iron-Added-180-Tablets/4120#p=1&oos=1&disc=0&lc=ko-KR&w=alive&rc=136&sr=null&ic=9


* 첫구매시 추천코드 STC359 를 입력하면, 금액의 5~10%의 첫구매 할인이 적용 됩니다. (추천자/피추천자 모두 혜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