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TC.

[변비/유산균제] 변비에 정말 효과가 있었던 제품 추천!

Exeter 2020. 7. 16. 20:21
반응형

<먼저 본 글은 어떠한 형태의 대가나 지원도 없이 직접 비용을 지불한 개인적인 후기임을 밝힙니다>

 

개인적으로는 설사가 심할 때 비교적 효과가 좋았던 제품은 '재로우 자로-도필러스 EPS 다이제스티브 프로바이오틱 5 빌리언 베지캡'입니다. 2014년도부터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만, 가까운 지인 중에 변비가 심한 분이 있어서 동일한 이 제품을 추천드렸었으나, 큰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에 설사가 잦은분에게 추천드립니다.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상세정보 및 후기

https://exeter.tistory.com/40

 

유산균제 추천 -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 Capsules 장트러블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분들에게 많이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지난번에 비타민을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했던 유�

exeter.tistory.com

 

 

지인이 변비로 고생할때 재로우 제품을 포함하여 이런저런 유산균제를 먹었습니다만, 가장 효과가 있던 제품은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입니다. 

(쿠X에서 구매하였지만, 개인적으로 판매사 및 제조사와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습니다!)

 

 

변비에 효과가 있던 추천 유산균제 <출처: 쿠팡>

 

1봉에 5그램인데, 1박스에 30개입이고 박스당 가격은 대략 7천 원입니다.

 

제품은 가루 형태로 되어 있는데 한 봉지에 들어 있는 양도 적지 않고, 가격도 크게 부담되는 수준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증상마다 효과가 있는 유산균제는 다른 것 같습니다만,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 박스만 구매해서 한 번 시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