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 엔진오일 검색 방법 / 추천오일 찾기 (feat. SK ZIC)

Exeter 2020. 10. 18. 23:43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Kixx 엔진오일 제품 중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을 찾는 방법을 작성했습니다.

 

이번 글은 SK ZIC(지크) 엔진오일 제품군에서 자신의 차량에 맞는 엔진오일을 찾는 방법입니다.

SK ZIC 홈페이지에서도 아래와 같이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지크 엔진오일 제품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내 차에 추천하는 ZIC 엔진오일 검색하기

 

선택 가능 제조사: 현대 / 기아 / 한국GM / 쌍용 / 르노삼성

 

 

 

Kixx 홈페이지의 경우 차량의 제조사 엔진오일 스펙(Spec.) 정보를 함께 보여주는데, SK ZIC 홈페이지에서는 차량의 엔진오일 정보는 별도로 표시해주지는 않고, 추천하는 ZIC 제품만 보여줍니다.

 

다만 Kixx 홈페이지 보다는 최근 연식(2020년)도 입력 가능한 것으로 보아, 조금 더 최신의 차량 정보까지 함께 반영하고 있는 듯합니다. (확인된 사항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차량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추천하는 ZIC 엔진오일 제품을 보여줍니다.

 

내 차에 추천하는 ZIC 엔진오일 검색하기 (예시)

 

그리고 특정 제품을 선택하면 브로셔(PDF)도 다운로드 가능하고, 해당 제품의 상세 스펙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ZIC 엔진오일 제품 브로셔 - ZIC X9

 

특히 엔진오일 상세 사양도 PDF 브로셔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내 차에 맞는 SK ZIC 엔진오일 제품 찾아보기 링크>

https://www.skzic.com/productmanage/info/productfind/list.do?menu_idx=12

 

::: SK ZIC :::

소리가 좋은 엔진오일

www.skzic.com

 

<내 차에 맞는 GS 칼텍스 Kixx 엔진오일 제품 찾아보는 방법>

https://exeter.tistory.com/220

 

[자동차] 내 차량 엔진오일 검색 방법 / 추천오일 찾기 (feat. Kixx)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에서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입력한 차량의 엔진오일 스펙(Spec.) 정보와 추천하는 Kixx 엔진오일 제품을 검색해주고 있습니다. (단, 2020년형 최신 차량까지는 지원하지 않는 �

exeter.tistory.com

 

 

=======================

본 글은 SK ZIC 제품 관련하여 홍보 목적 등으로 상업적 지원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제품 추천 글도 아닙니다. 본인이 인터넷 검색 및 SK ZIC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공감(하트)을 눌러주세요! 블로그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