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 내 차량 엔진오일 검색 방법 / 추천오일 찾기 (feat. Kixx)

Exeter 2020. 10. 16. 23:32
반응형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에서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입력한 차량의 엔진오일 스펙(Spec.) 정보와 추천하는 Kixx 엔진오일 제품을 검색해주고 있습니다. (단, 2020년형 최신 차량까지는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엔진오일 제품 검색하기 - Kixx 홈페이지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오일을 검색하려는 경우 [가솔린, 전기] 항목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이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자신의 자동차 엔진오일 규격과 추천하는 Kixx 제품을 보여줍니다. 단, 해외 제조사 차량은 지원하지 않고 국내 5개사만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제조사: 현대 / 기아 / 한국GM / 쌍용 / 르노삼성

 

 

검색 가능 차종 [현대차] 

i30 i40 그랜드 스타렉스 그랜저 맥스크루즈 베라크루즈 베르나 벨로스터 싼타페 쏘나타 쏠라티 아반떼 아슬란 아이오닉 에쿠스 엑센트 제네시스 코나 클릭 투싼 포터Ⅱ

 

검색 가능 차종 [기아차

K3 K5 K7 K9 니로 레이 로체 모닝 모하비 봉고Ⅲ 스토닉 스팅어 스포티지 쏘렌토 쏘울 오피러스 카렌스 카니발 포르테 프라이드

 

검색 가능 차종 [한국GM]

라세티 마티즈 말리부 볼트 스파크 아베오 알페온 올란도 윈스톰 임팔라 카마로 캡티바 크루즈 토스카 트랙스

 

검색 가능 차종 [쌍용]

렉스턴 로디우스 무쏘 액티언 체어맨 카이런 코란도 티볼리

 

검색 가능 차종 [르노삼성]

SM3 SM5 SM6 SM7 QM3 QM5 QM6

 

 

 

아래는 검색 결과 예시입니다.

입력한 차량의 엔진오일 요구 규격과, 추천하는 Kixx 제품을 보여줍니다.

 

예시의 K5 감마 1.6 T-GDI의 경우에는 ACEA A5 규격의 5W-30 점도로 4.5리터가 필요합니다.

 

차량 엔진오일 검색결과/추천 제품 - Kixx 홈페이지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엔진오일 검색이 가능합니다.

 

https://kixxman.com/product

 

제품추천 - Kixx 엔진오일 블로그

차 좀 아는 당신을 위한 블로그! Kixx 엔진오일이 당신의 즐거운 차량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올바른 차량관리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방문하세요.

kixxman.com

 

 

SK ZIC 엔진오일 검색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exeter.tistory.com/222

 

[자동차] 내 차량 엔진오일 검색 방법 / 추천오일 찾기 (feat. SK ZIC)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Kixx 엔진오일 제품 중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을 찾는 방법을 작성했습니다. 이번 글은 SK ZIC 엔진오일 제품군에서 자신의 차량에 맞는 엔진오일을 찾는 방법입니다. SK ZIC 홈�

exeter.tistory.com

 

=======================

 

- 본 글은 GS칼텍스 Kixx 제품 관련하여 홍보 목적 등으로 상업적 지원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제품 추천 글도 아닙니다. 본인이 인터넷 검색 및 Kixx사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공감(하트)을 눌러주세요! 블로그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