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호주] 인천-호주 항공 이용하기

Exeter 2013. 2. 20. 14:10
반응형




 관광대국답게 호주는 꼭 가보고 싶은 도시, 또 꼭 가봐야 할 도시가 참으로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일정짜는 일부터 난관에 빠졌는데요. 호주는 땅이 매우 넓다보니 여행기간 및 본인의 여행스타일에 따라 일정을 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여행스타일 자체가 최대한 여유롭게 쉬엄쉬엄 둘러보자주의다 보니 4개 도시, 1개 섬을 둘러보았네요. 


 저는 19박 20일 일정으로 멜버른 in-브리즈번 out으로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 보통은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때 같은 도시 in-out을 해야 가장 저렴하다고 해서 저 역시 그 방향으로 처음 계획을 세웠는데요. 호주 자체가 워낙 넓다보니 호주 국내를 이동할 때도 비행기 아니면 이동수단이 마땅치 않아서 이리저리 계산해 보았더니 오히려 in-out 도시를 다르게 잡는게 조금 더 경제적인 것 같더라구요.




www.interparktour.com


 언제부턴가 이용하게 된 인터파크투어입니다. 타 여행사 서비스에 비해 특별히 저렴하지도 않고 전화 통화도 안되는 등 단점도 있지만, 인터페이스가 제법 편리합니다. 굳이 상담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빠른 항공 예약 상담'이라는 메뉴가 있어 이 곳에 글을 올리면 말 그대로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


* 특히 이번 호주 구간 예약할 때는 비자도 서비스로 발급받아서 꽤나 기분 좋았습니다.


* Tip!

호주 국적기인 콴타스항공을 예약했는데, 홍콩에서 한번 경유했습니다.

인천-홍콩 구간은 캐세이퍼시픽

홍콩-멜버른 구간은 콴타스 항공

(돌아올 때) 홍콩-인천 구간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했네요.


콴타스&캐세이&아시아나는 원월드 제휴사이니 잊지 말고 마일리지는 꼭 적립해 두세요.


* Tip!

콴타스 항공 역시 경유지 체류(스탑오버)를 1회 무료로 할 수 있으니 경유지(홍콩 또는 일본 나리타)를 들러 2-3일정도 여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